건강하자

블루베리, 아사이베리는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 아직 아로니아베리는 조금 생소하신분들이 많으실꺼에요. 오늘은 블루베리나 아사이베리보다 영양성분이 더 풍부하고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아로니아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면역력향상

아로니아베리는 백혈구 생성을 촉진할뿐아니라 백혈구의 손상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둘째, 노화방지

아로니아베리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세포가 노화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노화를 막아줍니다.




셋째, 눈건강

아로니아베리에는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사람의 안구 망막에 있는 로돕신이라는 색소의 재합성을 촉진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눈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넷째, 고혈압

아로니아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이 동맥에 침전물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콜레스테롤을 억제해주는 효능이 있어 심장질환, 혈관질환 등에 도움이 됩니다.




다섯째, 치매

아로니아베리는 뇌의 신경세포를 손상시키는 혈액의 독소를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 알츠하이머성치매 파킨슨병등에 도움이 됩니다.




여섯째, 피부미용

아로니아베리는 피부노화물질인 프리라디칼을 제거할뿐 아니라 콜라겐과 지질층의 산화를 방지해주어 피부의 탄력을 오랫동안 지켜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