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자

바나나의 효능 1. 고혈압

바나나에는 칼륨을 비롯한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뿐 아니라 혈압을 떨어뜨리는 작용을 하는 천연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고혈압에 좋습니다.


바나나의 효능 2. 치아미백

바나나의 껍질에는 강한 산 성분이 있으므로 치아를 닦아 주면 미백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바나나의 효능 3. 변비

바나나에는 펙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에 좋습니다.





바나나의 효능 4. 피부미용

바나나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A와 단백질 성분이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피부노화를 지연시켜주어 피부를 탄력있게 해줍니다.


바나나의 효능 5. 정력강화

바나나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부산피질 호르몬의 원료와 같은 것으로 성호르몬에 절대적인 영향을 주는 성분으로써 정력강화에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