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자

쥐눈이콩의 효능 1. 성인병 예방

쥐눈이콩에 함유되어 있는 리놀산 성분이 콜레스테롤을 녹여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고 혈관을 유연하게 해주어 동맥경화,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과 같은 성인병예방에 좋습니다.


쥐눈이콩의 효능 2. 지방간

쥐눈이콩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과 코린 성분이 합작해서 지방간의 지방을 많이 녹여주어 지방간에 좋습니다.


쥐눈이콩의 효능 3. 기침

쥐눈이콩은 기관지를 강하게 하고, 내장의 점막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기침에 좋습니다.


쥐눈이콩의 효능 4. 정력강화

쥐눈이콩에 함유되어 있는 아르기닌 성분은 정액 내 단백질의 80%에 관계하며 정자수를 늘리고 정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쥐눈이콩의 효능 5. 당뇨예방

쥐눈이콩의 가용성 식이섬유는 위장관에서 포도당의 흡수속도를 낮추어 천천히 흡수되게 하는 역할을 함으로서 당뇨병을 예방합니다.


쥐눈이콩의 효능 6. 피부미용

쥐눈이콩에는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기미예방에 좋을뿐 아니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안토시아닌 성분은 콜라겐의 기능을 향상시켜주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어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쥐눈이콩의 효능 7. 치매예방

쥐눈이콩에는 레시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뇌의 활동을 촉진시켜주어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발달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노인의 치매예방에도 좋습니다.


쥐눈이콩의 효능 8. 야맹증, 시력향상

쥐눈이콩에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야맹증에 좋을뿐 아니라, 안토시아닌 성분은 시력 향상에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